MTN NEWS
 

최신뉴스

동원F&B, '국민엄마' 김혜자 모델로 TV광고 선보여

MTN헬스팀

동원F&B는 '국민 엄마' 김혜자 씨를 모델로 한 새로운 연어캔 TV광고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새 광고의 슬로건은 '연어를 연어답게'로 동원F&B는 식품 분야에서 가장 신뢰감 있는 광고모델인 김혜자 씨를 통해 동원연어만이 갖고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조할 계획이다.

오랜 시간 식품 광고 모델로 활동해 온 김혜자 씨는 자신이 직접 먹어보고 믿음이 가는 식품의 광고에만 출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자신의 이름을 딴 도시락의 뛰어난 품질이 화제가 돼, '마더혜레사', '혜자스럽다' 등의 유행어를 낳을 정도로 식품에 있어서 깐깐한 안목을 통해 신뢰감을 주고 있다.

김혜자 씨를 모델로 한 동원F&B 연어캔의 광고는 '동원연어'편과 '동원알래스카연어'편 등 총 두 편이다. '동원연어'편은 시중 유일하게 고급 어종 '코호(Coho)연어'로 만든 붉은 통살의 특별함을, '동원알래스카연어'편은 동원F&B가 알래스카에서 직접 잡은 연어로 만들었음을 강조했다.

동원F&B는 올해 김혜자 씨를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알래스카 최고 연어회사인 '실버베이 씨푸드' 투자를 통해 연어의 어획부터 보관, 가공, 판매까지 전 부문에 걸쳐 직접 관리가 가능해졌다"며 "이를 통해 확보된 동원연어만의 차별화된 품질력과 함께 식품 모델로서 김혜자 씨가 갖고 있는 신뢰감이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