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가방, 유아용 범퍼침대 '비비에어 범퍼침대' 출시

MTN헬스팀



아가방앤컴퍼니의 아기 전문 브랜드 아가방은 국내 최초 자동충전식 유아용 범퍼침대 '비비 에어 범퍼침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비비 에어 범퍼침대'는 공기가 자동으로 충전되는 '더블락 오토 시스템(Double Lock Auto System)'으로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매트 내부에 뛰어난 복원력을 갖춘 압축폼이 있어 공기 주입구 마개만 열여 두면 10분 안에 충전이 완료되며, 사용 후에는 공기를 빼 간편하게 접어 보관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바닥과 벽면 연결 부분을 지퍼로 간단하게 연결하거나 분리하면 유아용 침대, 범퍼가드, 놀이방 매트, 캠핑 및 물놀이용 매트 등 총 네 가지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세련되고 화사한 북유럽풍의 디자인에 고급 면소재를 사용하고 뒷면에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해 포근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가격은 42만원.

한편 아가방은 '비비 에어 범퍼침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12일까지 전국의 아가방앤컴퍼니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 차렵이불(7만9천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원재 아가방앤컴퍼니 대표이사는 "유아용품은 안전성은 물론 다양한 기능을 갖춰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자동충전방식으로 국내 최초로 특허를 받은 '비비 에어 범퍼침대'는 사용이 간편하고 실내·외에서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라고 말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