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셀룰라이트 치료 선구자 김세현 린클리닉 원장, ''제3의 살'' 출간

MTN헬스팀

[유재진 기자]"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찾아주고 싶어요" 살 빼려고 찾아온 사람에게 자세를 바로하라고 충고하고 얼굴에 보톡스 맞으러 온 사람에게 식습관 개선을 처방하는 린클리닉의 김세현 원장이 젊고 건강한 몸매로 만드는 안티셀룰라이트 다이어트에 관한 책을 출간했다.

아름다움의 완벽한 가이드, 이른바 '제3의 살'이다. 국내 톱 여배우들의 바디라인을 책임져온 노하우로 이제껏 알지 못했던 오렌지 껍질처럼 울퉁불퉁한 살의 비밀이 담겨았다.

매일 하루도 빠지지 않고 운동하는데 왜 살은 빠지지 않는지? 배불리 먹어도 식욕이 가라않지 않아 고민한 적은 없는지? 예전에는 굶기만해도 살이 빠졌는데, 지금은 좋다고 소문난 다이어트방법을 총동원해도 효과가 없는걸까?

저자 김세현 원장은 아무리 노력해도 빠지지 않는 살의 정체를 우리 몸에 존재하는 '제3의 살'', 즉 셀룰라이트라고 지목한다. 또한 셀룰라이트를 만드는 네 가지 원인(비만, 근육 과사용, 여성호르몬, 새는 장 증후군)을 제시하면서 우리 몸의 살이 병들고 노화되는 현상이며, 가만히 둔다고 저절로 좋아지지 않는다고 설명한다.



이 책에서는 우리가 잘못 알고 있었던 셀룰라이트에 대한 모든 것, 발생기전과 유형분류, 그리고 유형별 대처법을 자세히 설명하고, 셀룰라이트 제거 레시피까지 많은 정보가 가득하다.

특히, 셀룰라이트가 아름다운 얼굴과 몸을 완성하는데 가장 핵심적인 통제인자임을 강조한다.셀룰라이트에 대해서는 사실상 국내 의료계에서 최초로 다룬 서적이다.

김세현 원장이 제안하는 셀룰라이트 해결법은 유별난 식이요법, 운동, 수술과 같은 마법적 도식과는 무관하다. 도리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란 결코 겉으로 보이는 몸매나 몸무게 숫자로 만들어지지 않고,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과 처방, 라이프스타일 자체의 변화에서 비롯된다고 주장한다.

이 책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는 여성이나, 비만과 동시에 셀룰라이트에 대한 고민이 있는 사람이라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김세현 지음 ㅣ 알에이치코리아 ㅣ 232쪽 ㅣ 1만2000원

유재진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