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천문예전문학교 웨딩플래너학과, 취업률 100% 달성

MTN헬스팀



인천문예전문학교 웨딩플래너학과는 올해 2월 예비 졸업생 100%가 취업에 성공했다고 23일 밝혔다.

학교에 따르면 해외유학, 석사진학 등을 제외한 취업 대상자 전원이 전공업계 취업에 성공, 5년 연속 취업 100% 기록을 세우게 됐으며,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개설한 웨딩플래너학과로서 취업률 최고의 웨딩플래너 교육기관으로 자리 잡게 됐다.

오현주 학과장은 "웨딩컨설팅, 웨딩프로듀서, 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 등 관련업계로 졸업생의 성공적인 진출이 이어지고 있다"며 "웨딩의 특수성을 정확히 이해하는 교육과정과 웨딩 업계의 충분한 현장경험이 졸업생 취업 성공의 원동력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현재 인천문예전문학교 웨딩플래너학과는 국내 1호 웨딩박사를 비롯한 현직 웨딩플래너 교수진이 웨딩에 대한 전반적인 기획 및 컨설팅에 대한 전문가를 육성하는 통합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방학기간에는 일본, 홍콩 등 해외 현지의 웨딩페어 참관 및 해외 호텔 웨딩연회 연수과정 등으로 최신 국제 트렌드에 능통한 웨딩플래너를 육성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미국 WPI(Wedding Planner Institute) 뉴욕지부(LWPI)에서 진행하는 웨딩플래너 과정을 인천문예전문학교에서 진행하는 교육협력으로 한국브라이덜스타일리스트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 국내는 물론 미국 시장에서도 전문성을 갖춘 웨딩플래너를 배출하고 있다.

한편 인천문예전문학교는 파티플래너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카지노딜러학과에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원서접수와 모집전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