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클럽메드, 5월 황금연휴 위한 특별 프로모션

MTN헬스팀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는 5월 연휴와 여름 휴가, 추석 등 황금연휴 여행을 미리 계획중인 사람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발리, 푸켓, 오키나와 등 인기 여름 휴양지 곳곳에 자리잡은 클럽메드 Best 7 리조트를 최고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2015 여름휴가 조기예약 보너스 프로모션'이다.

가장 큰 혜택은 ‘성수기 최대 할인율 보장’. 객실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인 극성수기 시즌에도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적용돼 원하는 리조트의 객실을 예약할 수 있다. 여기에 성인 10만원, 어린이 5만원 추가 할인까지 적용, 항공과 객실이 포함된 에어패키지를 성인 최저 111만원대(이시가키 카비라 리조트 3박 4일 기준, 유류할증료 및 회원비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단,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어 황금 연휴에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2015 여름휴가 조기예약 보너스 프로모션'은 한국인에게 특히 사랑 받는 아시아 리조트(발리, 푸켓, 체러팅 비치, 몰디브 카니, 오키나와 이시가키 카비라, 중국 계림, 빈탄) 7곳에 한해 적용되며, 2015년 4월 29일부터 10월 29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예약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예약 관련 문의는 클럽메드 홈페이지( www.clubmed.co.kr )또는 예약 센터(0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