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닥터 씨엘, 민감한 피부 위한 미네랄 보습제 출시

MTN헬스팀



닥터 씨엘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미네랄 보습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미네랄은 우리 몸과 피부에 필수적인 이온화된 칼슘, 마그네슘, 아연, 이온유황, 망간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피부 활성을 높여주며 인체에 쌓이는 중금속 등의 독소를 배출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스킨과 에멀젼으로 구성된 닥터 씨엘의 미네랄 보습제는 미네랄의 항산화 작용, 물질대사 활성화, 강력한 보습작용으로 피부 건강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허브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장벽부터 각질층까지 다중수분을 공급해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개선한다. 천연 성분으로 이뤄져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린이와 성인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최근 각종 환경 호르몬과 환경오염, 새집증후군, 미세먼지, 황사 등에 노출되며 피부 트러블에 시달리고 있는 현대인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환경부와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제출한 자료에 의하면 매년 약 100만명이 아토피 피부염 질환으로 병원을 찾고 있다.

특히 건성 피부나 아토피 피부염을 가진 사람은 피부 장벽이 약해 가려움증 및 피부 발진 등의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다. 이때 가려움을 참지 못하고 긁게 되면 물사마귀 같은 바이러스성 피부 질환으로 번지게 된다.

물사마귀는 함부로 손을 대면 순식간에 번질 수 있고 병원 치료 후에도 재발하는 경우가 많아 보습제를 사용해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미연에 예방해야 한다.

김태은 은피부과 원장은 "미네랄워터, 호호바 씨 오일, 허브 추출물이 함유된 천연 보습제는 아토피성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되나 질병 자체를 완치하게 하는 치료제는 아니다"라며 "피부 트러블이 생겼을 때는 전문의의 진료를 받은 후 치료제와 함께 사용하거나 치료 후의 유지, 예방을 위한 피부 보습제로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닥터 씨엘은 전국 피부과 병의원과 한의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