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림대학성심병원, '금연 스트레스 휙~! 날리기' 강좌 개최

MTN헬스팀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종합건강증진센터는 오는 30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본관 4층 한마음홀에서 새해맞이 건강강좌 ‘금연 스트레스 휙~! 날리기’라는 제목으로 효과적인 금연 방법과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무료 건강강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개 건강강좌는 '올해엔 꼭 성공 할 거야!'라며 금연을 결심했지만 결심이 무너져 좌절감에 빠진 그런 분들을 위해 어떻게 하면 금연 목표를 달성하고 생활 속 스트레스를 어떻게 하면 잘 관리할 수 있을지 알 수 있게 해준다.

강의는 백유진 한림대학교성심병원 가정의학과 금연클리닉 교수가 성공하기 위한 효과적인 금연 방법과 생활 속 스트레스 관리에 대해 진행한다.

강의 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참가자가 직접 금연과 스트레스 관리에 대해 문의할 수 있으며, 강의료는 무료이고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백유진 한림대학교성심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는 “금연 성공의 가장 중요한 것은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는 개인의 의지”라며 “혼자서 하기 힘들 경우 의사의 조언을 듣거나 치료약을 복용하면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고 병원이나 보건소의 금연클리닉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종합건강증진센터(031-380-1780)에서 가능하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