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천문예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학과, 신입생 예비스쿨 개최

MTN헬스팀

인천문예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학과는 오는 29일 인천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2015학년도 신입생들의 대학생활 준비를 위한 소속감 형성과 선배들과의 인맥교류를 위해 예비스쿨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예비스쿨에서는 점심식사 및 간담회를 시작으로 하얏트 호텔 지배인이 직접 교육하는 테이블 매너 특강과 호텔 셰프들의 현장 모습을 볼 수 있는 호텔 주방 투어를 진행하게된다.

학과 관계자는 "이번 예비스쿨에서 진행될 호텔 현장 투어와 현직 종사자들의 특강은 셰프를 꿈꾸는 호텔외식조리학과 신입생들에게 호텔 현장감 생생하게 전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매년 전 학과가 신입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예비스쿨은 입학을 앞둔 신입생들에게 전공에 대한 이해를 돕고, 꿈을 이루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고 있다.

한편 인천문예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학과는 최첨단 실습 스튜디오에서 한 가지 요리를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이 직접 만드는 1인 1실습수업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소수정예로 수업이 진행되며, 재학기간 동안 담임 교수와의 지속적인 상담지원 시스템을 실시, 1:1 맞춤식 취업준비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3+2 두마리 토끼제도' 프로그램, 즉 1주일에 3일은 본교에서 다양한 실무중심 전공수업을 받고, 나머지 2일은 연계된 특급호텔에서 호텔셰프로 현장 근무하면서 전공 관련 현장 교육과 호텔 실무경력을 쌓고 취업까지 연계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