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 이창호, 남다른 각오 밝혀 …

MTN헬스팀

개그맨 김수영과 이창호가 '라스트 헬스보이'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지난 2011년 방송했던 '헬스걸'에 이은 최종 시리즈 '라스트 헬스보이'가 첫 공개됐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개그콘서트'의 뚱뚱이 서열 1위 김수영과 깡마른 몸이 고민인 이창호가 참여한다.

신장 168cm에 몸무게 160kg을 기록한 김수영은 "얼마 전에 병원에 갔다 왔는데 이렇게는 얼마 못 산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도전하게 됐다"며 울컥했다. 이에 관중들은 뜨거운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51kg의 마른 체격의 소유자인 이창호 역시 "마른 사람들도 엄청난 고민을 갖고 있다"며 "목표치 70kg을 달성하기 위해 선배들을 열심히 따르겠다"는 각오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 이창호, 놀라운 변화 보여주길",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 이창호, 중도 포기하기 없기",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 이창호, 각오가 남다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