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토블론,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장미 패키지 출시 및 이벤트 개최

MTN헬스팀

동서는 발렌타인데이(2월14일)를 기념해 연인뿐만 아니라 회사동료, 가족, 친구 등에게 특별한 마음을 부담없이 전할 수 있는 스위스 삼각 초콜릿 토블론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장미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토블론(100g) 밀크, 다크, 화이트 3종류로 동서샵( www.dongsuhshop.com )과 롯데마트, 홈플러스, 아트박스, GS왓슨스 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서는 한정판 장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토블론 공식 페이스북 ( www.facebook.com/tobleronekorea )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toblerone_korea#)에서 다양한 발렌타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토블론 발렌타인 꽃상자 클래스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토블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댓글로 참여 가능하며, 클래스는 13일 진행된다.

또한 감미로운 토블론의 달콤한 로맨스가 고스란히 전달되는 클래식 스타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의 'The Romantist' 콘서트에도 초대한다.

응모마감은 오는 27일까지며 공연 관람은 3월3일 저녁 8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하면 된다.

공연 당일 프로그램북과 음반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당첨쿠폰이 동봉 된 분들에게는 공연 종료후 매표소에서 토블론 꽃상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황종철 동서 대리는 "이번 토블론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장미 패키지는 특별하면서도 부담없는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하실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토블론으로 사랑도 전하고 토블론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도 참가해 더 완벽한 사랑을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블론은 15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위스 전통 초콜릿 브랜드다.

독특한 삼각형 모양으로 잘 알려진 토블론은 오직 스위스 우유만을 사용하기 위해 스위스 청정지역 베른에서 생산된다. 150여년 동안 축적된 노하우로 엄선된 카카오를 사용하며, 천연 벌꿀, 아몬드가 들어간 쫄깃한 누가로 클래스가 다른 초콜릿을 선보이며 전세계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