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멀티비타민 '이머전-씨' 국내 출시

MTN헬스팀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는 멀티비타민 '이머전-씨(Emergen-C)'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머전-씨는 물에 타서 먹는 발포형 분말 제형으로, 상쾌한 뒷맛과 톡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인 '스파클링 비타민'이다.

최근 웰빙 바람과 함께 주목 받는 스파클링 워터, 스파클링 음료 등에 섞어 마실 경우 보다 상쾌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비타민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머전-씨 한 포(9.8g)에는 B1, B2, B6 등 6가지 비타민 B군과 마그네슘, 아연이 함유돼 있다. 비타민 B군과 마그네슘은 체내 에너지 대사와 생산 및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성분으로 생활에 활력을 주며,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관여한다.

이에 이머전-씨를 섭취할 경우 활력증진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등 두 가지 효과를 한 번에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이머전-씨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 C를 하루 최대 함량인 1천mg 함유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골형성 및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 등 하루에 꼭 필요한 10가지 필수 영양성분을 제공한다.

이미 미국에서는 12가지 이상의 맛이 출시돼 스파클링 음료 등과 함께 다양한 레시피로 즐기는 '맛있는 비타민'으로 유명하다.

국내에는 레몬과즙과 오렌지과즙을 함유한 레몬맛과 수퍼오렌지맛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설탕, 카페인이 포함되지 않아 건강음료로도 손색이 없다. 물에 타먹기 때문에 체내 흡수가 용이하고 휴대가 간편한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맛있게 필수 영양성분을 충족할 수 있다.

김상경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헬스케어 사업부 상무는 "미국 비타민C와 면역, 에치네시아(Echncea)부분 시장 판매 1위를 기록한 맛있게 즐기는 스파클링 비타민 이머전-씨를 국내에 공급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이머전-씨가 피로와 스트레스로 활력 및 면역력이 떨어진 국내 소비자들 삶에 건강한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머전-씨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현재 코스트코에서 구입 가능하며, 상반기에 온누리 체인 약국과 올리브영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이머전-씨는 하루 한포 섭취하는 제품으로 한달 분량 30포(1BOX)로 구성돼 있으며, 레몬 맛과 수퍼오렌지 맛 등 두 가지 맛이 판매되고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