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하나 리포터, 전현무 "9시까지 도착하라"..왜?

MTN헬스팀

전현무가 라디오 생방송 중 이하나 리포터를 깨워 미션을 전달했다.

4일 전현무는 자신이 진행하는 MBC 라디오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를 통해 곤히 잠을 자던 이하나 리포터를 깨웠다.

MBC 리포터로 활약중인 이하나 리포터는 오후 출근이라 오전중 잠을 청하고 있었다. 하지만 전현무는 이하나 리포터에게 "바로 일어나서 경인고속도로를 지나 방송이 끝나기 전인 9시 이전까지 도착하라"는 미션을 전달했다.

잠에서 바로 깬 이하나 리포터의 목소리가 그대로 전파를 타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9시까지 도착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됐던 이하난 리포터는 8시 57분쯤 스튜디오에 도착해 급하게 뛰어온 듯 숨을 헐떡거리며 "숨이 깔딱 넘어갈 것 같다. 아침 출근길은 너무 힘들다. 여러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고 말해 청취자들에게 유쾌한 아침을 선사했다.

한편 이하나 리포터는 주로 라디오에서 활약하며 최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C 라디오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손석희의 시선집중', '인천 아시안 게임 특집 방송' 등에 출연하며 타고난 입담으로 큰 사람을 받았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