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독 '스컬트라' 전국 병원서 정품 확인 캠페인 실시

MTN헬스팀



한독은 자사 프리미엄 주름 개선 주사 스컬트라(Sculptra)가 전국 주요 병원에서 '스컬트라 정품 인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스컬트라를 시술 받은 환자의 시술 일정 관리와 스컬트라 정품 확인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스컬트라는 콜라겐 생성 주사 중 유일하게 미국 FDA 승인을 받은 프리미엄 주름 개선 주사로 전 세계 46여개 나라에 출시돼 120만건 이상의 시술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국내에서 매일 100여명이 시술을 받고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스컬트라를 시술 받은 환자는 병원에서 '스컬트라 시술 일정 관리 카드'를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시술 시 마다 스컬트라 모양의 홀로그램 스티커를 받게 돼 시술 받는 제품이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스컬트라 정품임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스컬트라는 나이가 들며 감소하는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스스로의 볼륨을 더하고 주름을 개선한다. 본인 스스로의 콜라겐을 차오르니 시간이 지날수록 효과가 자연스럽고, 그 효과가 2년 이상 지속된다.

스컬트라는 전문의를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인 '핸즈온 트레이닝(Hands-on training)'을 운영하며 이를 수료한 전문의만이 스컬트라를 시술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