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허벌라이프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 캐러멜맛 출시

MTN헬스팀



한국허벌라이프는 대표 제품이자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의 새로운 맛인 '부드러운 캐러멜맛'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건강한 한 끼 식사인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는 에너지 필수 공급원인 단백질, 17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소를 제공한다. 특히 제품에 포함된 단백질은 가장 순수하고 정제된 콩을 사용한 분리 대두 단백질로 몸이 스스로 만들 수 없어 음식으로밖에 섭취할 수 없는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다.

또한 '부드러운 캐러멜맛'은 과당이 포함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선보여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는 새롭게 출시한 '부드러운 캐러멜맛'을 포함해 총 5가지 맛을 제공하며 우유, 물 또는 좋아하는 과일을 섞어 기호에 맞는 쉐이크를 만들 수 있어 더욱 다양한 맛을 즐기면서 간편하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는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건강한 한 끼 식사 제품으로, 이번 '부드러운 캐러멜맛'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고 간편한 아침식사로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기를 바란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원료 사용 및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과학에 기반한 제품들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