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로나민C 모델 전현무·강민경, 생기발랄 매력발사

MTN헬스팀



동아오츠카는 오로나민C의 론칭 첫 모델로 대세MC 전현무와 실력파 미녀가수 강민경을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종합영양드링크 '오로나민C'는 동아오츠카가 야심차게 내놓은 주력 브랜드로, 지난 2일 발매식을 통해 국내 드링크 시장의 진출을 알렸다. 이번 광고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모델로 발탁된 전현무는 라디오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및 예능프로 '나혼자산다', '나홀로 연애중', 'K팝스타' 등 방송가를 종횡무진하고 있다. 그룹 다비치의 강민경은 새 미니앨범 '다비치 허그' 발표 후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미모를 겸비한 실력파 가수로 인정받고 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오로나민C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마실 수 있는 생기발랄 탄산드링크"라며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인지도와 생기발랄한 브랜드 칼라를 소화할 수 있는 가진 모델을 찾았다"고 선정이유를 전했다.

전현무와 강민경이 출연한 오로나민C 신규광고는 이달 중순께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오로나민C는 레몬 11개에 준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B2, B3, B6, 필수아미노산 3종류를 함유하고 있는 종합영양드링크로, 벌꿀과 탄산수가 들어 있어 부드러운 상쾌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