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육지담, 음원차트 진입에 제시 "넌 최고"

MTN헬스팀

'언프리티 랩스타' 육지담의 '밤샜지'가 음원차트에 진입한 가운데, 제시가 육지담을 응원하는 말을 전했다.

6일 제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육지담 넌 최고다. 우리 애기 유지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블랙비 지코에게 프로듀싱을 받은 곡 '밤샜지'가 음원차트에 진입한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 2회에서는 제시·졸리브이·치타·지민(AOA)·타이미·키썸·릴샴·육지담 등 8인의 여성 래퍼들이 블락비 지코의 신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놓고 대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마지막 순서로 무대에 나선 육지담은 랩을 하며 “난 치타처럼 빠르게 이 씬의 문제를 제시해”라고 라임에 참가자들의 이름을 거론했다.

육지담의 무대를 본 제시는 "속직히 육지담이 가장 가능성 있다"며 "아직은 아마추어지만 한 10년 후 제2의 윤미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극찬했다.

한편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은 우승자로 선정돼 지코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1번 트랙의 주인공이 됐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