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빛이라, 김나나에 군기 '바짝' 잡혀

MTN헬스팀

김빛이라 기자가 김나나 기자에게 군기가 바짝 들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1박2일'이 '기자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KBS 보도국 기자 6명은 1박2일 멤버들이 짝을 지어 활약을 펼쳤다.

이날 김나나 기자와 김빛이라 기자는 취재비를 두고 매운 어묵 먹기 게임을 함께했다. 선배인 김나나 기자는 매운 어묵을 먹고 참지 못한 채 연신 우유를 들이키는 반면 후배 김빛이라 기자는 차분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나나 기자는 "너 진짜 괜찮아? 엄청 독하다. 몇 기니?”라고 물으며 군기를 잡기 시작했고 김빛이라 기자는 "38기 입니다. 선배"라고 답하며 주눅 든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나나 기자는 김빛이라 기자에게 "너 몇살이야?"라고 날카롭게 물으며 연속 질문을 던졌고 김빛이라 기자는 "86년생입니다"라며 군기가 바짝 든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보고 있던 강민수 기자는 "검찰 강압수사는 막아도 여기자 군기는 터치 불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나나 김빛이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나나 김빛이라, 김나나 좀 그렇다", "김나나 김빛이라, 기자 세계란", "김나나 김빛이라, 기는 둘 다 세보이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KBS2 '1박2일' 방송화면 캡처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