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예안, TOP10 진출…심사위원 '극찬'

MTN헬스팀

서예안이 파격적 변신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K팝스타4'에서는 생방송에 진출할 TOP10을 결정하는 'TOP10 결정전’ 배틀 오디션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서예안은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그동안 꾸밈 없는 수수한 모습으로 무대에 섰던 서예안은 이날 YG 엔터테인먼트의 스타일링을 통해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무대가 끝난 후 박진영은 "큰 박수를 받아 마땅하다. 보면 볼수록 서예안 양은 정말 노래를 잘한다"고 칭찬하며 "이런 노래를 할 때는 조금 대충 불러야 한다. 너무 열심히 부르니까 리듬감이 조금 죽었다"고 조언했다.

이어 유희열은 "노랠 잘 하니까 불안하지가 않다"며 "처음 아리아나 그란데의 '프라블럼(Problem)을 부를 때 심사위원들이 웃은 것은 어색해서 웃은 것이었는데 오늘은 자연스럽게 미소가 지어졌다. 이런 것도 서예안 양의 힘'이라며 극찬했다.

마지막으로 서예안을 트레이닝 한 양현석은 "아마 시청자 분들께서 노래방 가서 저렇게 하면서 노래하는 걸 녹음해서 부르시면 못 들으실 거다. 서예안 양의 춤을 칭찬하고 싶지는 않다. 칭찬하고 싶은 건 쩌렁쩌렁한 목소리다. 춤추면서 이 정도로 부를 정도면 다음 라운드에서는 어떤 노래든 잘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칭찬했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서예안, 색다르다", "서예안, 서예안이 TOP10에 들어갈 줄이야", "서예안, 노래는 잘 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SBS 'K팝스타4' 방송화면 캡처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