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소은, 김호준과 열애..오연서·홍종현 이어

MTN헬스팀

손호준과 김소은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리얼리티를 강조하고 있는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이 진정성에 대해 논란이 되고 있다.

9일 한 매체는 "손호준과 김소은이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하다가 최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관계를 발전시키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함께 출연한 작품은 없지만 주변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고 있다.

하지만 현재 김소은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활약하고 있어 열애설에 민감한 상황이다.

과거 이준과 가상 커플로 출연했던 배우 오연서가 MBC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서 연인으로 출연했던 이장우와 스캔들에 휘말리면서 하차했다. 또 3주 전 홍종현과 나나의 열애설도 있었다.

혼종현과 나나의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선혜윤 PD는 "촐연자들과 '우결' 촬영 전에 이미 약속을 한다. '우결' 촬영 중에는 스캔들이나 음주 사건 등 물의를 일으켜 프로그램에 피해를 끼치는 행동을 하지 않겠단 약속을 서로 나눈다"며 "출연자들 스스로 이같은 약속에 대해 다 잘 알고, 이해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손호준의 소속사 MBK 관계자는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김소은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알고 지낸 지 한 달이 채 안 됐고 친한 사이는 맞지만 사귀는 사이라고 말하긴 힘들다"고 해명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