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힐링캠프 슈, 라율이 일상 사진 공개…

MTN헬스팀

슈가 공개한 라율이의 일상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 SBS '힐링캠프'에서 진심이 담긴 얘기를 전해 화제를 모은 슈가 딸 라율이의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슈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있다~ 없다~~우리 라율이때매 엄마가 웃는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라율이는 흰 색 쇼핑백을 뒤집어 쓰고 있다가 두 손으로 번쩍 들며 일명 '있다 없다' 놀이를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슈는 지난 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스트레스 받을 시간이 없다. 하루가 모자랄 정도다. 거울도 못본다. 애가 셋이라 일할 수 있는 게 딱히 안 보였다"면서 "떨어졌을 때 힘들었지만 계속 육아를 하면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많이 줄 수 있겠다 생각도 들었다. 아이들에게도 엄마가 잠깐 나갔다 오는 것도 힐링이 될 수 있겠다고 생각한다" 등의 고충을 털어놔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어내기도 했다.

슈가 공개한 라율이 일상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슈가 공개한 라율이 일상 사진, 라희는 어디에", "슈가 공개한 라율이 일상 사진, 라율이 너무 깜찍해", "슈가 공개한 라율이 일상 사진, ㅋㅋㅋㅋㅋㅋㅋ엄청 조그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슈 블로그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