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아제약, 크림타입 염모제 '비겐크림톤 빠른염색' 출시

MTN헬스팀



동아제약은 최근 크림타입 염모제 '비겐크림톤 빠른염색'을 발매했다고 12일 밝혔다.

'비겐크림톤 빠른염색'은 염료가 모발 내부에 효과적으로 침투해 10분만에 빠르게 염색되며 염모제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가 없어 사용시 거부감을 최소화 했다.

특히 천연에센스와 복합아미노산이 배합돼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고 모발 손상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또한 크림타입으로 잘 흘러내리지 않고 바르기가 쉬워 부분 및 짧은 모발염색에 편리하며, 사용 후 남는 것은 한달 내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색상은 가장 밝은 3G(밝은 밤색)부터 가장 어두운 7G(자연 흑갈색)까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 뒷면에 있는 컬러가이드를 보고 자신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이용 방법은 사용하기에 앞서 염색 2일 전(48시간 전)에 피부 시험(패치 테스트)을 실시한 뒤 이상이 없으면 1제(염모제)와 2제(산화제)를 섞은 후 빗을 이용해 건조한 모발에 바르고 10분 정도 방치한 후 샴푸나 비누로 씻으면 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비겐크림톤 빠른염색은 바쁜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발매했다"며 "인지도와 우수한 제품력을 갖춘 기존 비겐 브랜드 제품들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겐 브랜드는 염모제 전문 브랜드로 분말타입 '비겐', 크림타입 '비겐크림톤', 폼타입 '비겐크림폼', 이번에 출시한 '비겐크림톤 빠른염색' 등 4종류가 있으며 약국에서 구입가능하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