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약품, 여성들 피부관리 관심 증가로 경구용 기미 치료제 재출시

MTN헬스팀



현대약품은 봄을 앞두고 트라넥삼산을 함유한 기미치료제 '더마화이트정'을 재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더마화이트정은 기존 미백치료제 성분인 엘시스테인, 비타민C, 판토텐산칼슘 성분에 강력한 미백 성분인 트라넥삼산과 피리독신을 추가 처방해 기미 치료 및 피부 미백에 효과가 있는 경구용 기미치료제다.

지난 2009년 처음으로 출시됐으며 2012년 잠시 생산 중단됐다가 최근 여성들을 중심으로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 등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시 생산하게 됐다.

기미는 태양광선에 노출된 얼굴에 다양하고 불규칙한 크기와 모양의 갈색 반점이 발생하는 과색소성 피부 질환으로 방치하면 번지기 때문에 초기에 적극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멜라닌 색소가 과다하게 생성돼 피부에 침착 되는데 노출이 많은 뺨과 이마, 눈 밑은 멜라닌 색소가 집중적으로 착색되는 경우가 많다. 더마화이트정의 주요성분인 트라넥삼산은 이같은 멜라닌의 생성에 중요한 효소인 티로시나제의 활성을 억제해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는 작용을 나타낸다.

현대약품은 이번 재출시를 기념해 기미 환자의 대부분인 여성 소비자 타깃에 맞춰 기존 화이트 색상에서 핑크 계열로 변경한 리뉴얼 패키지도 선보였다.

김종헌 현대약품 약국마케팅팀장은 "최근 여성들을 중심으로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더마화이트정을 재출시하게 됐다"며 "더마화이트정은 국내 유명 대학병원의 임상결과 높은 개선효과와 안정성이 나타났으며 기존 미백제품으로 효과를 보지 못한 소비자들에 권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더마화이트정은 일반의약품으로 15세 이상이 하루 3회 2정씩 복용하면 되며, 전국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