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빈, 한지민에 기습 키스 한 이유는?

MTN헬스팀

현빈이 한지민에게 기습키스를 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나'에서는 로빈(현빈 분)이 장하나(한지민 분)에게 기습키스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민우정(혜리 분)은 로빈에게 "오빠 동생이 하나언니 좋아하는게 확실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로빈은 민우정의 말을 믿지 않았고 장하나를 찾아가 "하나씨 마음 갖고 장난치는 것 아니다. 난 진심이다. 날 믿을지 말지는 하나씨 선택이다. 다시 기회주면 안되냐"고 고백했따.

장하나는 로빈이 제 사랑고백을 기억하지 못하자 크게 상심한 상태였기에 깊은 고민에 빠졌다.

이어 두 사람은 무단횡단을 하다가 경찰에게 걸렸고 로빈은 장하나 앞에서 구서진의 주민 등록번호를 말하지 못했다. 이에 권영찬(이승준 분)이 달려와 상황을 해결했다.

이후 장하나는 권영찬과 로빈의 대화를 엿들었고, 로빈은 장하나를 향한 진심을 권영찬에게 고백하며 “안 그래도 날 오해하고 있는데 오늘 일까지 있으니 이제 다 틀렸다. 서진이가 하나씨가 내게 보낸 문자를 지웠다”고 말했다.

이에 장하나는 “진작 말하지 그랬냐. 상무님에게 당장 가서 사과 받자. 나 로빈에게 이해 안 되는 것 투성이다”고 말했고, 로빈은 그런 장하나에게 인형극으로 사과하다가 키스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현빈 한지민 기습키스, 달달해", "현빈 한지민 기습키스, 내가 다 설레네", "현빈 한지민 기습키스, 본격 로맨스 시작" 등의 반응을 보였다.




▲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화면 캡처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