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투어, 괌·사이판 마라톤 대회 참가 상품 선봬

MTN헬스팀

하나투어는 오는 4월12일 열리는 괌 국제 마라톤 대회와 같은 달 25일 열리는 사이판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여행상품을 각각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괌 국제 마라톤 대회는 IAAF 공식 인증을 받은 대회로 지난해는 한국인 380여 명이 참가한 바 있다.
괌 이파오비치를 배경으로 10Km와 5Km 개인에게 맞는 코스를 선택해 달릴 수 있으며, 4월9일과 10일 출발하는 전용상품을 예약하면 호텔룸 업그레이드, 스파 및 렌터카 서비스 할인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코스를 완주할 경우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을 받을 수 있고, 괌 쉐라톤 무료 숙박권 등 경품기회도 얻을 수 있다.

PIC에서 숙박하는 상품은 114만9천원, 쉐라톤과 힐튼 리조트를 이용하는 상품은 각각 94만1천200원에 예약 가능하다.

사이판 마라톤 대회는 아메리카 메모리얼 파크 및 마이크로 비치 일대에서 개최된다. 풀코스와 하프, 10Km 코스 중 원하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4월23일 출발하는 ‘사이판5일’은 전일 자유일정으로 구성돼 마라톤대회와 더불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상품가는 121만3천200원이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