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닥터 브로너스, 베스트셀러 제품 홈쇼핑서 판매

MTN헬스팀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는 오는 14일 오후 3시15분부터 75분간 CJ 오쇼핑에서 '설 선물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 패키지'는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몬드, 그린티, 샌달우드앤자스민,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475ml) 4종 비롯한 다양한 추가 상품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소중한 이에게 고객이 직접 선물 포장을 할 수 있도록, 475ml 퓨어 캐스틸 솝 전용 크래프트 선물박스 2개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크래프트지 느낌으로 선물박스 안쪽에 감사 메시지를 적을 수 있게 특별 제작했다.

추가구성으로 달콤한 향이 매력적인 체리 블라썸 퓨어 캐스틸 솝과 피부 트러블 완화가 뛰어난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118ml), 손쉽게 거품을 내어 사용할 수 있는 거품용기를 제공한다.

또한 설을 맞이해, 모든 구매고객에게 유기농 고농축 오일이 함유된 바디로션과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가벼운 홀딩력을 가진 헤어크림도 특별구성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총 14만원 대의 구성을 7만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늘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 매직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홈쇼핑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세안부터 샤워까지 올인원으로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으며, 최고의 유기농 원료로 만든 닥터 브로너스 베스트셀러 제품을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담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157년 5대째 전통을 이어 온 대표적인 유기농 브랜드로, 15년 연속 미국 유기농 바디케어 시장의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전 제품이 미국 농무부 USDA ORGANIC의 인증을 받은 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합성 계면활성제와 인공향, 색소, 방부제 등 합성 화학 성분이 일체 포함되지 않았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