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고주원, 하석진에 전화걸어 "너 누구냐"

MTN헬스팀

고주원이 한지혜와 하석진의 관계를 알았다.

14일 방송된 MBC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에서는 문수인(한지혜 분)이 전 남편 마도현(고주원 분)에게 지난 2년 간의 근황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연인 남우석(하석진 분)과 결혼을 앞두고 있었던 문수인은 죽은 줄 알았던 전 남편 마도현의 생존 소식에 당황했지만, 이내 마도현을 위해 병간호를 시작했다.

문수인은 남도현이 자리를 비운 2년간 많은 변화가 있었다며 제빵을 배우고 투자를 받아 가게를 차렸다고 말했다.

남도현은 "전처럼 도현 씨만 바라보고 살 순 없다"고 선을 긋는 문수인의 변화를 알아차렸다. 또한 문수인의 손가락에 끼워진 반지를 본 남도현은 "당신 좀 변한 것 같다. 날 떠날 생각만 하고 있다"고 서운해했다.

이후 치매에 걸린 남도현의 어머니가 찾아와 "남편이 공부하러 간 새 바람이 나냐"며 문수인의 변심을 알렸다.

마도현은 문수인이 두고 간 핸드폰에 가득한 남우석의 흔적에 질투심을 드러냈다. 마도현은 문수인의 핸드폰으로 남우석에 전화를 걸어 "누구냐"고 물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MBC '전설의 마녀' 방송화면 캡처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