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정연주 고원희, 화끈한 액션 연기 선보여 '눈길'

MTN헬스팀

배우 정연주와 고원희의 살벌한 연기가 화제다.

지난 14일 방송된 'SNL 코리아' 시즌6에 출연한 정연주와 고원희가 '여배우들' 코너를 통해 살벌한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

긴 생머리에 청순한 외모를 자랑하는 두 배우는 서로 신경전을 벌였다. 겉으로는 서로를 칭찬하면서도 속으로는 '어린 여자는 나 하나일 줄 알았는데', '떡칠 좀 적당히 하지', '건강한 흑돼지'라며 서로를 험담했다. 이들은 함께 셀프 카메라를 찍으며 서로 얼굴이 작아 보이려 은근한 욕심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경쟁심은 기어코 액션으로 번졌다. 대본을 보던 두 사람은 성룡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고, 이어 홍콩영화에서 볼 법한 무술과 검술을 펼쳤다. 대기실 이곳저곳에 부딪히고 피가 터질 정도로 과격한 싸움을 벌인 두 사람은 마지막으로 서로에게 총을 겨누며 팽팽한 긴장을 자아냈다.

이 순간 'SNL'에 다시 돌아온 정명옥이 등장했고 그는 "청순한 건 나 하나면 됐지. 같은 캐릭터를 셋을 뽑아서 뭐하자는 것이냐"며 소리를 높였다.

정명옥이 사라지자 정연주와 고원희는 황당하다는 눈빛을 주고받고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정명옥이 사라진 쪽을 향해 걸어 나갔다.

한편, 이날 'SNL 코리아'는 시즌6를 시작하며 크루쇼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정연주 고원희, 둘 다 매력있다", "정원주 고원희, 웃기다", "정원주 고원희, 액션신 장난 아닌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SNL코리아' 화면 캡처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