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파스퇴르, 유산균 2배 '위드맘 스페셜 에디션' 출시

MTN헬스팀



파스퇴르는 을미년 새해를 맞아 유산균을 2배 강화한 위드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파스퇴르 위드맘은 국내 최초의 생(生) 유산균 분유로, 특허 받은 4종의 생 유산균이 들어있기 때문에 따로 유산균제를 먹일 필요가 없다. 최근 프로바이오틱스의 장점이 많이 알려지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위드맘 스페셜 에디션은 유산균 함량을 두 배로 늘려 더욱 강력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또 국내 분유 최초로 식물성 DHA를 적용했다. 식물성 DHA는 NASA의 첨단 우주 기술에서 유래한 무균 배합 기술을 사용해 대형 발효조의 미세 조류로부터 추출한다. 기존 어류에서 DHA를 얻는 방식보다 비싸지만 수은, 다이옥신 같은 각종 해양 오염물질로부터 안전하다.

파스퇴르 분유는 이러한 품질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에서 분유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한국마케팅협회가 2만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해 해당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 안심 수준을 지수화한 것이다.

특히 안전에 민감한 분유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엄마들이 파스퇴르 분유의 품질을 믿고 안심하고 먹인다는 것이기에 의미가 크다.

한편 위드맘 스페셜 에디션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파스퇴르 몰과 오픈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청양의 해인 을미년 새해를 맞아 파스퇴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효과는 높이면서도 가격은 같은 특별 제품을 마련한 것”이라며 “정해진 수량만 한정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