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배용준, 구소희 결별…'쿨하게 행동하고 있다'

MTN헬스팀

배우 배용준과 결별한 구소희 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6일 구소희 씨 측근은 16일 한 매체를 통해 "배용준이 지난해 말 약 1년간 사귄 여자친구 구소희와 결별했다. 정확한 결별 사유는 모르나 두 사람 다 결별 사실을 스스럼없이 털어놓는 등 쿨하게 행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용준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 역시 "배용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결별한 것이 맞다"며 "지극히 개인적인 일이기 때문에 시기나 이유 등 구체적인 건 확인이 힘들다"고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

앞서 이들의 열애 사실은 지난 2013년 12월 일본에서 먼저 알려졌다. 당시 닛칸 스포츠는 일본 도쿄 인근에서 식사와 쇼핑을 하며 데이트를 즐긴 배용준 구소희 커플의 열애 사실을 보도했다.

한편, 구소희 씨는 LS그룹 구자균 회장의 차녀다. 뉴욕 시라큐스대 마케팅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 대학원 국제통상학과를 수료했다.

지난 2010년 하반기부터 아버지가 회장으로 있는 LS산전에서 근무하다 지난 2011년 말 사직했다. 특히 구소희 씨는 지난 15일 종가 4만6850원 기준 12만8630주, 평가액만 60억원에 이르는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구소희, 둘이 언제부터 만났어?", "구소희, 엄청난 여자네", "구소희, 대박사건" 등의 반응을 보였다.








▲MTN 머니투데이방송 DB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