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희선, 살벌한 연기에 제작진 '칭찬일색'

MTN헬스팀

김희선이 살벌한 모습을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6일 MBC 드라마 '앵그리 맘' 제작진은 주인공 김희선이 횟감을 손질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극 중 조강자의 여고생 시절이 담겼다. 최근 경상북도 포항 인근에서 촬영한 것으로 강자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횟집 일손을 돕기 위해 나선 모습이다.

제작진은 "김희선의 열의가 대단하다. 첫 촬영부터 무척 추웠는데 촬영에 들어가면 떨지도 않고 연기를 해낸다"라며 칭찬했다.

또한 김희선은 더 리얼한 표현을 위해 현지 횟집 사장님으로부터 회 썰기 전수를 받는 등 쉬는 시간에도 자리를 떠나지 않으며 연습에 연습을 거듭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앵그리 맘'은 한때 '날라리'였던 젊은 엄마가 다시 고등학생이 돼 한국 교육의 문제점을 정면으로 마주하면서 헤쳐나가는 통쾌활극이다. '2014 MBC 극본공모'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상 작품으로 김희선, 지현우, 김태훈, 오윤아, 김유정, 박영규, 박근형 등이 출연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희선, 칼을 들고 있어도 예쁘다", '김희선, 열심인가보네", "김희선, 프로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앵그리 맘' 스틸컷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