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언니들의 선택, 갖고싶은 남자 1~3위 공개

MTN헬스팀

배우 김수현이 여성들의 갖고 싶은 남자 1위로 등극했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MBN 버라이어티쇼 '언니들의 선택'은 ‘갖고 싶은 남자 BEST 3’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배우 김수현이 여성들의 ‘갖고 싶은 남자’ 1위로 뽑혔다.

화면 속에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이 나오자 스튜디오에 있던 여성들은 일제히 환호를 질렀다.

이 모습을 본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이 “결국 여자들이 좋아했던 남자는 400살 넘은 노인이었냐”고 말했고 이승연은 “남자 능력 중 최고는 초능력”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쇼호스트 동지현은 “김수현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부분을 다 가지고 있다. 낮은 중저음의 목소리, 말투, 큰 동공, 작은 얼굴과 넓은 어깨 등 만화책에서 툭 튀어나온 것 같은 비주얼이다”며 김수현을 극찬했다.

또한 갖고 싶은 남자 3위로는 차승원, 2위는 현빈이 뽑혀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김수현, 갖고싶다마다", "김수현, 저런 남자 어디가서 만날 수나 있나", "김수현, 맞아 공감대 형성 제대로 시켜주시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언니들의 선택' 방송화면 캡처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