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마이리틀텔레비전 초아, 허당매력 가득한 방송에…'귀여워'

MTN헬스팀

AOA 초아가 허당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22일 방송된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 초아는 수첩에 인터넷 방송을 위한 내용을 빼곡히 적어오고 일과표를 손수 작성해오는 등 철저한 준비성을 보였다.

하지만 본격적인 인터넷 방송에 앞서 진행된 시험 방송에서 네티즌과의 대화를 잊어버린 '일방통행 방송'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방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카메라를 그대로 둔 채 또 다시 준비해온 짐 정리에만 몰두하며 허당끼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곧이어 준비해 온 '사뿐사뿐' 무대 의상을 입고 섹시 댄스를 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 네티즌은 "설현이 더 좋다"며 돌직구를 날렸지만 이에 초아는 "설현이는 오늘 방송 안하지"라며 애교를 발산해 남심을 흔들었다.

또한 초아는 "멀티플레이가 잘 안되는 성격이라 동시에 여러가지를 해야 하는 인터넷 방송이 어려웠는데 많이 응원 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남은 방송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초아가 출연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2부는 오는 28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초아, 귀여워", "초아, 매력 넘치네", "초아, 2부 방송 챙겨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화면 캡처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