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국제약, '오피스 어택! 미생지킴, 마데코밤' 이벤트

MTN헬스팀

동국제약은 직장인의 입술 보호를 위한 '오피스 어택! 미생지킴, 마데코밤(Madecobalm)'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날부터 다음달 6일까지 마데카솔 브랜드사이트( www.madecassol.co.kr ) 내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입술을 가리키고 있는 팀이나 부서원들 사진을 첨부해 접수하면 된다.

사연의 주제는 '우리 팀에 촉촉한 립밤이 필요한 이유'며, 응모팀 중 100팀을 선정해 사진의 인원 수만큼 입술보호제 마데코밤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겨울 내내 사무실에서 난방기 등에 의해 건조해진 직장인의 입술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되돌리는데 도움을 주기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회사 동료들과의 유쾌한 추억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건조한 실내 환경은 피부 당김, 입술 각질과 같은 증상을 일으키기 쉽다. 특히 입술은 다른 피부보다 얇아 각질을 손톱으로 뜯거나 침을 바를 시, 피부 트러블을 야기할 수 있고, 트고 갈라지는 입술을 방치하면 입술 피부 노화가 빨리 진행될 수 있다.

마데코밤은 고급화장품 재생라인에 많이 사용되는 식물 성분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내 콜라겐의 생합성을 유도하며 탄력강화, 보습은 물론 피부재생, 주름개선, 자외선(UV) 차단 역할을 한다.

정기수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