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전현무, 일일 한글 선생님으로 나서…

MTN헬스팀

전현무가 일일 한글 선생님으로 나섰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룸메이트'에서는 전현무가 박준형과 오타니 료헤이의 한글 선생님이 돼 열강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박준형과 료헤이의 한글 실력을 알기 위해 "헷갈리는 것이 있으면 말해달라"고 얘기했다.

이에 박준형은 "'왜'와 "왜'를 언제 쓰는지 모르겠다, '시옷'과 '쌍시옷'이 헷갈린다, 함흥냉면이냐 함응냉면이냐, 설렁탕이냐 설농탕이냐" 등의 질문을 하다가 마지막엔 급기야 이해 할 수 없는 질문을 해 전현무를 당황케 했다.

전현무는 "그냥 외워야 한다. 오늘 일정이 많아서 그만 가봐야겠다"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전현무는 곧 마음을 다잡고 박준형과 료헤이가 어려워하던 맞춤법들을 알기 쉽게 가르쳐줬다.

이에 박준형과 료헤이는 "정말 잘 가르쳐줬다"며 고마워했고 전현무는 "오랜만에 선생님 소리를 들었다"며 뿌듯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전현무, 역시 뇌섹남", "전현무, 알아듣기 쉽게 잘 설명하네", "전현무, 전현무 너무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BS '룸메이트' 방송화면 캡처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