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모두투어, '2015 봄·여름 허니문특전' 실시

MTN헬스팀


ⓒ모두투어


[최형훈기자]모두투어네트워크는 봄/여름 허니문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2015 Spring/Summer시즌 허니문 특전’을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특전은 2015년 8월 31일까지 출발하는 대상에 한해 오는 31일까지 예약하는 허니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웨딩 서비스기업인 ‘아이웨딩’의 고품격 웨딩 컬렉션을 이용한 고객에게 최대 50만 원의 할인혜택과 지방예식 후 인천공항으로 이동해야 하는 신혼부부에게 교통비를 지원한다.

또 동남아시아/남태평양/유럽/하와이 지역별로 풍성한 경품과 특전을 준비됐다.

▲동남아시아는 푸켓/코사무이/보라카이 등 지역별로 결혼축의금 $20, 라텍스 베개, 신부 최대 50만 원 할인 ▲남태평양의 호주/괌/사이판/팔라우는 대 50만 원 할인, 지방예식 지원금 추가할인 ▲파리의 경우 파리비짓패스 1-3존 2일권, 유람선 승선권을 증정 ▲하와이는 로맨틱 탄탈루스 야경투어 포함, 크리니크 화장품, 비치타월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허니문기획전의 세부 일정표에서 확인 가능하고, 모두투어닷컴 회원가입을 통해 란체티 여행용 캐리어, 독일명품 BSW다이나믹 7종 칼세트, 글라스락 홈 세트, 루미낙 퓨어박스 혼합찬통 중 1개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