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약품, 제51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MTN헬스팀



현대약품은 지난 12일 천안공장 대회의실에서 제 51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주총에서 김영학 대표이사는 주당 45원을 배당하기로 결의하고 지난 1월에 사임한 문택곤 사외이사를 대신해 김상우 신임이사를 선임, 김용운 이사를 중임했다.

김영학 대표이사는 영업보고를 통해 "지난해 어려운 제약환경 속에서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전 임직원이 부단히 노력을 했다"며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에 주력한 결과 매출액 1천78억원, 당기 순이익 15억원으로 성장 기조를 유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R&D 부문은 신약 2개 과제를 국책과제로 신규 유치해서 당사의 연구 개발 혁신성과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고, 소비자중심경영 문화를 심화 발전시켜 CCM(소비자중심경영) 3차 재인증을 취득했다"고 전했다.

또한 2015 회계연도의 경영전략을 '현대굴기(現代?起)'로 정했음을 밝히고, 전 부문의 변화와 혁신을 근간으로 목표를 달성하고, 창립 50주년이 되는 2015년이 초우량 100년 기업을 만들기 위한 초석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