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국제약 '스카지움 겔', 오래된 흉터에도 효과

MTN헬스팀



동국제약은 식물성분이 함유된 흉터치료제 '스카지움 겔(scarzium gel 15g)'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스카지움 겔'은 알란토인, 헤파린나트륨, 양파추출물의 3가지 활성성분의 복합작용으로, 갓 생긴 흉터는 물론 오래된 흉터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상처가 아문 후 흉터가 남아있는 사람이나 성형수술, 제왕절개 등 수술 후 흉터가 걱정되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흉터치료제다.

주성분인 알란토인은 각질용해, 상피형성, 약물투과증진 작용을 통해 상처치유 증진 효과를 나타내고 흉터가 생길 때 나타나는 간지러움을 완화시킨다. 양파추출물은 항염, 항알러지, 살균작용을 하며 흉터부위의 붉은색을 점차 엷게 만들어 주고, 헤파린은 항염, 항알러지 작용은 물론 흉터조직의 단단한 구조를 느슨하게 해 줘 세포 재생을 촉진하는 작용을 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상처치료제 시장에서 마데카솔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물성분 흉터치료제를 출시했다"며 "특히 식물성분이기 때문에 성인뿐 아니라 유?소아 흉터치료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투명한 겔 제형이라 화장 전?후 얼굴 부위에도 티 나지 않게 바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스카지움 겔'은 15g 튜브 포장으로 판매되며, 상처 부위에 충분히 침투할 수 있도록 가볍게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된다. 가까운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