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폴리페놀, 콜레스테롤 감소에 '탁월'

MTN헬스팀

동맥경화, 뇌경색, 심장병 등은 한국인에게 가장 많은 발병률을 보인다. 이 세 가지 병의 공통점은 콜레스테롤이 높은 사람에게서 가장 많이 나타난다는 것이다.

채소류와 김, 미역 등 해조류, 과일류, 잡곡류 등 섬유소가 많이 함유된 식품들이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가 있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져 있는 사실이다.

최근에는 와인에 들어있는 폴리페놀 성분이 콜레스테롤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사실이 입증되면서 해당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와인의 폴리페놀 성분으로 콜레스테롤 감소에 성공했다는 A씨는 "매일 일 끝나고 나에게 주는 여유라 생각해 마셨던 와인 한 잔이 건강을 지켜준 셈"이라며 "불룩하던 아랫배도 날씬해졌다"고 말했다.

와인에는 폴리페놀 등을 포함한 600개 이상의 합성물이 들어 있어 영양학적으로도 높은 가치를 갖고 있다. 또 알칼리성 음료라 산성화된 인체를 중화시켜 주는 효과가 있고 특히 신진대사와 혈액순환, 한방의학적인 측면에서 우수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다만 알코올이 같이 함유돼 있어 피해야 하는 사람도 있다. '1879폴리페놀'은 콜레스테롤 감소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폴리페놀만 따로 농축한 제품이다.

1879폴리페놀 이동현 회장은 "무료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1879폴리페놀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무알콜 레드와인 폴리페놀의 효능과 건강상식에 대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며 "100% 레드와인으로 농축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어 정확한 효능을 확인하기 좋다"고 말했다.

1879폴리페놀에서는 자체 건강센터를 운영하며 모든 신청자들에게 콜레스테롤 및 혈당 체크 등 건강 검사를 무료 제공해 준다.

현재 사이트 오픈기념 이벤트를 통해 2+1 행사와 신규가입 구매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