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알앤씨바이오, 쏘팔메토 성분 함유 '전립기어' 출시

MTN헬스팀

[정기수기자]알앤씨바이오는 최근 쏘팔메토 성분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한 '전립기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립기어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와 지구력증진 기능이 있는 옥타코사놀을 비롯해 정상적인 세포분열과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기능이 있는 비타민E가 들어있다. 또 굴, 마카, 진생베리, 발효홍삼, 흑마늘, 로얄제리, 비타민B군, 호박씨유, 쌀발효추출물, 엘아르기닌, 녹용발효추출물, 해삼 등이 함유돼 전립선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쏘팔메토는 미국 플로리다에서 주로 재배되는 열매로 1998년부터 2005년까지 일련의 인체적응시험에 따르면 전립선의 부피와 소변의 유속, 잔뇨량 등이 개선됐다. 이에 따라 전립선 건강 및 치료에 널리 이용되고 있다.

쏘팔메토의 열매에 함유된 로르산(Lauric acid)은 전립선 비대증 예방 및 개선에 효과가 있어 식품의약품안전처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로 허가돼 있다.

전립기어를 개발한 알앤씨바이오 김봉관 박사는 "최근 서구화된 식생활이나 불규칙한 생활, 과도한 음주 및 흡연으로 많은 남성들이 전립선 건강에 위협을 받고 있다"며 "이런 사람들을 위해 개발한 것이 전립기어"라고 소개했다.

알앤씨바이오 이참 사장은 "전립선 건강은 남성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라며 "전립선 건강이 좋지 않으면 배뇨통이나 잔뇨감과 같은 증상과 함께 정상적인 성생활이 힘들어진다"고 말했다.

이어 "남성 전립선에 도움이 되는 물질이 들어간 전립기어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전립기어는 전립기어 쇼핑몰( http://prosgear.co.kr )과 전화(1644-3210)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도 가능하다.

정기수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