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아제약, 일회용 렌즈 클리닝 티슈 '안경닦기' 출시

MTN헬스팀

[정기수기자]동아제약은 흠집 없이 얼룩과 세균을 동시에 없애주는 일회용 렌즈 클리닝 티슈 '안경닦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안경닦기는 소독효과와 탈지력(기름을 제거하는 능력)이 높은 이소프로필알코올 성분과 초미세섬유로 구성돼 안경렌즈 및 테에 묻어 있는 이물질을 흔적 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또 제품 1개당 개별 포장돼 있어 위생적이고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사용방법은 티슈가 마르기 전에 안경렌즈나 테의 더러운 부분을 닦아내면 된다. 모래나 철 가루 등이 묻은 경우는 물로 씻어 낸 후 사용해야 한다.





이번에 출시한 안경닦기는 안경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거울, 선글라스, 스키용 고글, 시계 등을 닦아내는 데도 활용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안경닦기는 바쁜 현대인들이 놓치기 쉬운 안경의 청결과 소독을 동시에 해결하고 언제 어디서나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렌즈 전용 클리닝 티슈"라며 "미세먼지와 황사가 잦은 요즈음 안경닦기가 황사마스크, 손세정제와 같이 위생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또 하나의 제품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경닦기 제품은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80-920-2002)로 문의하면 된다.

정기수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