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탈모닷컴, 저자극성 염색약 '착한염색' 호평

MTN헬스팀

탈모닷컴은 한방성분을 함유한 저자극성 염색약 '착한염색'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두피와 눈에 덜 따갑고 부드러운 염색약이다. 두피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PPD, 암모니아, 합성향료를 제거한 대신 창포, 치차, 벤토나이트, 호호바오일 등 천연한방성분을 원료로 한다.

또 모발손상도의 최적화에 초점을 맞춰 개발, 모발건강에 필수성분인 케라틴 단백질과 콜라겐이 다량 함유돼 있다. 구성은 크림타입 대용량이다.

탈모닷컴 관계자는 "고가의 일본 수입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음에도 불구하고 판매가를 대폭 낮춰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고 있다"며 "모발건강를 최우선으로 자극이 적고 냄새가 없으며 다중유화제법으로 자연흑색, 자연흑갈색, 밝은 갈색, 밝은 황색 등 자연스런 색상 연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헤어스타일은 서양인에 비해 광대가 발달하고 턱이 큼직한 동양인들이 입체감 있는 외모를 연출할 수 있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경우 머리카락이 태생적으로 대부분 검은색이기 때문에 염색은 헤어스타일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꼽힌다.



정기수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