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연세바른병원, 야간 MRI 검진 실시

MTN헬스팀

[머니투데이방송 MTN헬스팀 기자] [유재진 기자]연세바른병원은 평소 진료시간을 내기 빠듯했던 직장인 및 자영업자들을 위해 4월 1일부터 야간 MRI 검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야간 검진 시간대는 평일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검진을 위해서는 의료진의 처방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MRI 검사는 조직 대조도가 높아 근육이나 인대, 연골, 디스크, 등의 이상소견을 발견하는데 매우 유용하다. 다른 검사로는 발견하기 힘든 통증이나 이상증상의 원인을 정확히 발견할 수 있어 척추나 관절의 상태, 적절한 치료법 등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된다. 특히 연세바른병원은 General Electric사의 최신 MRI 장비 BRIVO-Mru(자기공명영상장치)를 사용해 대학병원 수준의 영상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연세바른병원 조보영 원장은 “그 동안 허리디스크 등의 질환을 앓고 있거나 통증이 있어도, 근무 여건으로 인해 진료를 받기 어려웠던 분들을 위해 MRI 검진 시간을 확대했다”며 “야간 검진이 본인의 정확한 척추관절 건강 상태를 파악하고 적합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유재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