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약품, 청소년 종합영양제 '스펙타민' 출시

MTN헬스팀

[조은아기자]현대약품은 신학기와 환절기 시즌을 맞아 청소년을 위한 종합영양제 '스펙타민'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스펙타민은 신학기의 새로운 환경과 학업 등에 대한 스트레스와 피로도가 높은 학생이나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증후군을 겪고 있는 수험생에게 필요한 테아닌, 옥타코사놀, 멀티비타민을 복용하기 쉽게 한 포 멀티팩으로 넣은 신개념 영양제다.



주요 성분인 테아닌은 녹차에 함유된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뇌에서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알파(∝)파의 발생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줘 심신 안정과 집중력 강화에 효과가 있다.

옥타코사놀은 사탕수수, 쌀, 소맥 등의 배아에서 극소량 발견되는 천연 기능성 성분으로 학업 시 필요한 운동지구력 증진은 물론 지친 몸의 피곤함을 풀어 준다.

이밖에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 A, B, D, E와 면역력 향상에 필요한 아연, 두뇌 활성화와 에너지를 내는 아미노산 10종 및 타우린 등이 함유돼 청소년들의 두뇌 활동과 건강 유지에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현대약품 약국마케팅팀 김종헌 팀장은 "스펙타민은 청소년을 위한 종합영양제로 꾸준히 복용할 경우 피로 회복과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가 있으며 학습 능률 상승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스펙타민은 하루 1회 1포(연질 2캡슐, 정제 1정)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며, 건강기능식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