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여행바보 KRT, 미서부 3대 캐년 일주 상품 출시

MTN헬스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MTN헬스팀 기자] [최형훈기자]여행의 차이를 만드는 사람들 KRT는 미서부 핵심 광광지만을 모아 알차게 돌아볼 수 있는 '미서부 3대 캐년 일주 상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미서부 3대 캐년 일주 상품'은 신이 만든 최고의 걸작으로 불리는 그랜드캐년, 브라이스캐년, 자이언캐년으로 이루어진 3대 캐년에다가 미서부 관광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라스베가스와 샌프란시스코, 로스엔젤레스까지 관광할 수 있어 자연과 도시의 낭만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그랜드캐년은 불가사의하고도 아름다운 경관으로 영국 BBC가 죽기 전에 반드시 가봐야 할 곳으로 선정한 바 있으며, 1979년에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되는 등 대다수 사람들의 버킷리스트 여행지로서 꾸준히 호평 받아 온 곳이다.

또 라스베가스는 연중무휴인 독특한 사막 휴양지로 카지노를 비롯해 화려한 야경감상이 가능한 하이롤러 관람차 탑승 등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미국 최대의 관광 도시로 유명하다.

KRT 미주팀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미서부 3대 캐년 일주 상품'은 핵심 관광지를 모두 돌아보면서 동시에 쾌적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에 주안점을 뒀다"며 "이번 여행을 통해 꿈의 버킷리스트인 그랜드캐년과 미서부 핵심 도시들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RT는 유명 방송인 은지원이 모델로 있는 중견여행사로 미주상품을 비롯해 유럽, 동남아 등 모든 지역 여행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다른 여행사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특수지역 여행 상품을 출시하는 등 차별화된 상품으로 인기몰이 중에 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