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탈모닷컴, '프리미엄TS탈모샴푸' 현대백화점 입점

MTN헬스팀

탈모닷컴은 자사가 개발한 '프리미엄TS탈모샴푸'가 현대백화점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탈모닷컴은 이날부터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목동점에서 입점 기념 행사로 '1+1 행사'를 진행한다. 본품 500ml을 사면 140ml 중용량 TS샴푸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본점과 목동점은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부천 중동점에서는 오는 17일부터 일주일간 열린다.

프리미엄TS샴푸는 지난해 8월 13일 처음 출시된 이후 총 17회의 매진 기록을 세우며 단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200억원의 매출을 돌파했다. 중국 바이어들로부터 수출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앞서 프리미엄TS샴푸는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프리미엄TS샴푸는 풍부한 세정력과 유효성분으로 남성탈모, 여성탈모, 출산 후 탈모, 원형탈모, 지루성두피염탈모, 청소년탈모, 파마 염색약 사용 후 탈모 등의 증상과 예방에 효과가 있는 탈모방지샴푸 제품이다.

고삼, 감초, 인삼, 천궁, 단삼, 하수오,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 등은 물론 비오틴,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니코틴아마이드 등 탈모방지 및 모발굵기 증가 양모 성분과 함께 코퍼펩타이드 성분도 함유됐다. 여기에 마치현(쇠비름), 센텔라아시아티카(호랑이풀), 산초, 은행잎, 자몽등 5가지 새로운 성분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했다.

탈모닷컴의 장기영 대표는 "프리미엄TS샴푸는 특히 20~40대 젊은 탈모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두피와 탈모에 좋지 않을 수 있는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 향료 등을 넣지 않고 15가지의 천연 유래성분을 함유해 상품성을 차별화했다"고 말했다.

홈쇼핑에 선보이는 제품은 프리미엄TS탈모샴푸 500ml 대용량, 140ml 휴대용, 진동 두피마사지기 TS가드 등의 세트로 구성돼 있으나 최근 재구매 고객을 배려해 두피마사지기를 제외한 제품 구성도 선보이고 있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