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블루카드'' 출시

MTN헬스팀

[최형훈기자]괌에 위치한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가족 여행객을 비롯한 허니문, 베이비문 등 다양한 고객들을 위해 ''블루카드''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블루카드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데일리 블루 카드로써 기존의 세미 골드보다 선택의 폭이 다양해져 손님의 스케쥴에 따라 보다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블루카드 1일권에는 중식1회와 석식1회가 포함된다. 중식은 르 프리미에르(Le Premier) 뷔페식 레스토랑, 풀 사이드 바(Pool Side Bar) 레스토랑, 베이 뷰(Bay View) 레스토랑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석식은 카라벨(Caravel) 이탈리안식 레스토랑과 사가노(Sagano) 일식 레스토랑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블루카드 3일권 이상을 구매할 경우에는 디너 1회에 한해, 폴리네시안 BBQ 디너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준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블루카드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Onward Beach Resort)에 투숙하는 고객은 예약을 진행한 여행사를 통해 사전 구입이 가능하다. 블루 카드는 최소 1일 이상 사용 조건으로 블루 카드가 포함돼 있는 여행사 상품을 선택할 수 있고,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 추가도 가능하다.

한편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해안선과 다이나믹한 지형이 특징인 바닷가에 조성된 괌 유일의 망길라오 골프 클럽, 티프턴 이글 잔디와 인공호수가 눈부시게 아름다운 탈로포포 골프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최형훈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