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웹투어, ''해외항공 히든티켓 이벤트'' 진행…세부 왕복권

MTN헬스팀

[최형훈기자]웹투어는 오는 15일까지 ''해외항공 히든티켓 이벤트'' 대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5만원 상당의 필리핀항공 인천-세부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항공권을 총 2명에게 1매식 제공한다.

이벤트는 웹투어 회원에 한해 참여가능하고 참여자가 히든티켓(해외항공권) 가격을 맞히면 지정된 가격에 히든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참여자는 이벤트 페이지의 공개된 숫자 3개를 보고, 감춰진 나머지 3개의 숫자를 맞히면 된다.

단, 정답자가 여러 명일 경우 가장 먼저 맞힌 사람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웹투어

이벤트 참여기간은 오는 15일까지며 웹투어 히든티켓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발표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히든티켓 항공권으로 제공되는 필리핀항공은 운항 이래 무사고 기록을 보유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비즈니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이코노미 클래스로 3개의 캐빈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히든티켓은 넓은 좌석의 비즈니스 클래스로서 이용자에게 보다 편안한 비행을 할 수 있고, 기내식은 코스요리로 제공된다.

최형훈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