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모두투어, 필리핀 깔라따간C.C 미니 토너먼트 개최

MTN헬스팀

[최형훈기자]모두투어네트워크는 오는 25일 마닐라 깔라따간CC에서 미니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골프대회상품은 무겁고 긴장되는 분위기 속에서 이뤄지는 경기가 아닌 일행과 자유롭게 라운드를 즐기면서 경품도 받아갈 기회가 있어 여행의 재미를 더한 일정으로 구성됐다.

4월 25일 오전 6시부터 7시 30분까지 티오프를 나간 대상에 한해 4번홀에서의 롱기스트에겐 타이틀리스트 PRO V1골프공 세트를 남녀 각각 1명에게 제공하고 11번홀에서의 니어리스트에게는 골프 보스톤백 등을 증정한다.

전 일정 식사가 제공되고 25일 시상식 저녁에는 통돼지 BBQ를 비롯한 산미구엘 1병, 과일 등의 저녁만찬이 제공되며 상품가는 4월 23일 출발기준으로 30만원이다.

깔라따간CC는 마닐라 시내에서 2시간가량 걸리는 곳의 바닷가에 위치해 라운딩하기 적합한 기온이며 필리핀에서 극히 드물게 주중/주말 36홀 라운드를 보장한다. 또 페어웨이까지 전동차가 들어갈 수 있어 신속하고 편안한 골프를 즐길 수 있고 한국인 직원에게 특별교육을 받은 현지직원이 있어 언어와 음식 등 불편함 없이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모두투어

최형훈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