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더샵 병원몰, 혈압계·체지방측정기 공동구매 실시

MTN헬스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MTN헬스팀 기자] [최형훈기자]병의원 의료용품 온라인 쇼핑몰 '더샵(the SHOP)'은 의료기기업체 자원메디칼과 제휴를 맺고 자동혈압계, 체지방측정기 등을 공동구매하는 행사를다음달 7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 특별전에서는 자원메디칼의 야심작인 '자동양팔혈압계(EX PLUS 1300)'를 오직 더샵에서만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자원메디칼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양팔 혈압 동시측정 기기로, 왼쪽/오른쪽 장착에서 가압 및 측정까지 동시에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제품이다. 물론, 왼팔/오른팔 따로 측정도 가능하다.

또 다양한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체지방측정기(X-CONTECT356)도 30% 할인판매한다. 1분 이내의 빠른 측정 시간을 자랑할 뿐 아니라, 측정된 데이터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로 전송해 주기 때문에 출력하지 않아도 데이터의 저장과 관리가 용이하다.

이밖에도 전국 병의원에서 인기있는 자원메디칼의 다양한 자동혈압계 종류들을 공동구매를 통해 싸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자원메디칼은 병원용 전자동혈압계와 체지방측정기 등 50여종의 의료기기를 생산하는 국내 기업으로 특히 병원용 전자동혈압계 분야에서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더샵은 약국 및 병의원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로, 약국과 병원에 필요한 의약품, 의료소모품, 의료기기, 의약부외품, 원내 소모성 자재 등을 취급하고 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