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해외 반응도 후끈…

MTN헬스팀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자정 JYP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박진영의 디지털 싱글 앨범 '어머님이 누구니'(Who's your mama?)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진영은 위트 넘치는 퍼포먼스와 다양한 표정, 호기심 넘치는 눈빛연기 등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깊이감 있는 소울, 유쾌한 제목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어머님이 누구니’는 박진영만의 딴따라 기질을 담은 곡으로 허리가 24인치, 힙이 34인치인 여자에 대한 찬양을 담은 밝고 경쾌한 느낌의 그루브, 음악적 완성도를 담은 섹시한 콘셉트의 곡이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은 박진영 작사, 작곡으로 총 2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인 ‘어머님이 누구니’를 비롯 ‘방문이 닫으며’를 통해 박진영 만의 섹시미와 재치 넘치는 음악적 소울을 만날 수 있는 곡으로 구성됐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를 본 누리꾼들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역시 딴따라 박진영",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뮤비 재밌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제 2의 강남스타일 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